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CHAMBRE FROSTED PENDULUM CLOCK CAFE BROWN CH-037CB 샴브르 진자 시계 본문

일상다반사/기타 생활용품들

CHAMBRE FROSTED PENDULUM CLOCK CAFE BROWN CH-037CB 샴브르 진자 시계

하늘빛 칵테일 2023. 5. 12. 17:02

이 제품은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너무 이뻐서 구입했어요 ^^

한국에서도 샴브르의 시계들은 몇 종류 판매되고 있지만 가격이 좀 비싼 편이라 전 일본 라쿠텐에서 직구로

구입했어요~제가 살땐 16,500엔이었는데 지금은 좀 오른 거 같네요 ;;

사실 진자가 살짝 보이는 부분이 유리였으면 했는데 플라스틱이었네요 ㅎㅎ 

그래도 느낌은 잘 살린거 같아 맘에 들어요~ 그리고 시계 몸체가 나무로 만들어져서 인테리어 효과도 좋은 거 같아요 ^^

시계 소리도 완전한 무소음이란 점도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