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로우 앤 스윗 RAW&SWEET 본문

커피/추천 카페

로우 앤 스윗 RAW&SWEET

하늘빛 칵테일 2020. 4. 2. 20:15

이번에 소개할 곳은 전포초등학교 인근에 있는 카페입니다 ^^

라떼가 맛있는 카페라는 소문을 듣고 라떼를 너무 좋아하는 저는 ㅎㅎ

언젠가 가봐야겠다는 생각에 마침 근처에 일을 하러 가게 되어서 들러봤습니다

가게는 생각보다 아담했고 내부도 이뻤고 무엇보다 하얀 라마르조꼬가 눈에 들어왔었네요 ㅎㅎ

제가 주문한 아이스 라떼는 꽤 괜찮은 수준의 맛이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게 있다면

너무 좁은 골목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에 주차할 공간이 마땅치 않다는 점이었네요 ㅋ

이 점만 유의하시고 고소한 라떼를 마시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로우 앤 스윗이었습니다~

저렇게 이쁜 라마르조꼬가 있다니!!
솜뭉치 구름이 귀여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