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코스메카코리아 본문

투자 공부

코스메카코리아

하늘빛 칵테일 2024. 5. 30. 14:01

 

굉장히  좋은 회사인데 너무 늦게 알아버린듯 ㅠㅠ

하지만 앞으로도 성장지속성은 높아보이긴 합니다...

BB크림은 이름만 알지 써본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이 제품을 개발한 회사로 유명하네요.

그래도 최근에 써본 토르홉 온열 솔트 마스크가 너무 좋아서 제조사를 보니 코스메카코리아였습니다 ^^

제가 알고 있던 한국콜마와 이 회사가 가장 유명하고 품질도 괜찮은거 같네요.

 

2024.5.16 분기보고서

전체적인 재무는 좋은 것 같습니다.

영업활동으로 인한 자산부채의 변동은 확실히 모르겠지만,

재무제표의 매출채권이 늘어난 부분과 관련이 있는듯합니다.

지금까지 발행된 채권은 없네요ㅎㅎ

 

너무 맘에 드는 기업인데 현재 역사상 신고가를 찍은 상황이라 좀 

고민이 되네요 ^^

기업의 적정주가를 판단할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겠습니다. 물론 적정주가대로

주가를 알순 없겠지만 ㅎㅎ 리스크 감소수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