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에프엠 커피 하우스 FM Coffee House 본문

커피/추천 카페

에프엠 커피 하우스 FM Coffee House

하늘빛 칵테일 2020. 5. 9. 17:03

오늘은 제가 가장 오랫동안 단골인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부산에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모두 알고 있는 카페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제가 이 카페의 단골이 된지도 벌써 10년이나 됐네요 ㅎㅎ

꾸준히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파티시에도 영입해서 케이크도 수제로 만들어

주시고 너무 맘에 듭니다 ㅎㅎ

몇 년 전에 신메뉴로 나왔던 아인슈페너 커피 "투모로우"는 소개해줬을 때 

반응이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나 다른 브랜드들도 비슷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지만 맛이 영 별로였네요 ㅋ 

하지만 최근 한 군데 아주 괜찮은 곳을 발견했는데 그 카페는 다음번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딸기 생크림 케이크도 좋지만 개인적으론 치즈케이크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

그리고 자주 마셨던 카페라떼와 카페모카 ㅎㅎ

 

지금은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로 유명한 "투모로우" 2가지 버전입니다 ㅎㅎ

서면에서 약속이 있을 땐 항상 식사 후 이곳으로 가게 되네요 

그런데 지금은 너무 유명해져서 앉을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다는 ㅠ-ㅠ

최근 몇 달간은 코로나 영향으로 가보진 못했는데, 조만간 한 번 테이크 아웃이라도 

해서 맛보러 갈 생각입니다 ^^

그 어느 카페보다 커피에 집중하고 노력하는 카페이기 때문에 커피맛에 대한 보증은 

충분히 할 수 있는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다 하시는 분께는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

제가 맛있다고 말씀드리는 커피는 라떼 기준입니다 ㅎㅎ(전 아메리카노는 마시지 않으니)

 

 

 

 

 

'커피 > 추천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라떼 커피 LALATE COFFEE  (0) 2021.05.28
공극, 샌드커피  (0) 2021.05.18
그리다가  (1) 2020.05.05
로머스 커피 ROAMERS COFFEE  (0) 2020.04.26
브라운 피크닉 Brown Picnic  (0) 2020.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