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SABON 디퓨저 본문

일상다반사/화장품,뷰티

SABON 디퓨저

하늘빛 칵테일 2021. 12. 22. 22:37

정말 오랜만에 맘에 드는 디퓨저를 발견했어요 ^^ 길어야 한두 달 정도 가는 디퓨저를 너무 비싼 제품을 구입하는 건 아까워서 적당한 가격의 제품들 주로 3만원~5만원 이내의 제품들을 여러 가지 구입해 봤는데 향도 별로고 발향도 며칠만 잘되고 향도 잘 나지 않아 마음에 안 들었는데, 사봉의 디퓨저는 향도 다 괜찮고 발향 지속도가 아주 괜찮네요 ^^

설명서에는 일주일에 한 번씩 나무스틱을 뒤집어서 꽂아주면 좋다는데 그건 귀찮아서 잘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향이 오랜 기간 잘 유지됩니다 ^^ 국내에 론칭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국내 판매는 3가지 향정도 있던데 해외 구매 대행엔 종류가 아주 많네요 ㅎㅎ

이 제품은 국내에서 판매하는 웰컴 키트인데 바디 스크럽도 아주 맘에 들었어요 ^^

하지만 바디로션 자스민 향은 왠지 끝 향이 이상했어요 ㅠㅠ

구매대행으로 국내에는 없는 라벤더 애플향 디퓨저와 스위트 바닐라 캔들이에요 ^^ 가운데는 국내에서 구입한 화이트 티 디퓨저예요

바닐라향도 맘에 들어요 ^^ 불 끌 때 심지를 정리해주는 게 조금 귀찮긴 하지만 ㅎㅎ

앞으로도 사봉 제품들을 많이 이용하게 될 거 같네요 ^^

국내에도 매장이 생겼으니 직접 구경해보시고 고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