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패드 본문

일상다반사/화장품,뷰티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패드

하늘빛 칵테일 2022. 7. 21. 23:56

모공 패드는 처음 사용해봤는데 메디큐브 제품이 며칠간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효과가 있었어요 ^^

확실히 티존 모공 수축에 도움이 되네요 특히 더운 여름철엔 모공이 더 도드라지게 보여서 기분이 안 좋았었거든요 ㅋ 그러던 중 우연히 광고에서 그린 토마토가 코의 까만 멜라닌 모공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장영란 씨가 광고하는 성분 에디터 그린 토마토 모공 패드랑 앰플세트를 구입해 봤어요 

그런데...........

모공 패드의 뚜껑을 열어보니 거품이 굉장히 심하게 올라와 있었어요... 이건 일주일이 지난 지금도 약간 남아있을 정도네요 ㅋ 그때부터 뭔가 느낌이 좋지 않았는데 무슨 이유인진 알 수 없지만 그린 토마토 제품을 이틀 정도 사용했더니 사용 부위에 빨간 뾰루지가 많이 올라오네요 ㅠㅠ

그래서 사용중지 하고 3일 정도 지나니 이제 겨우 가라앉았어요 ;;

이 제품성분이 별로인 건지 단순히 제 피부랑 안 맞는 건진 알 수 없지만ㅠ 멜라닌 모공을 없앨 수 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더 사용도 못해보고 아쉽네요 혹시 이 제품 말고 멜라닌 모공 없애는데 도움이 될만한 제품 있으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래도 메디큐브 제품은 냄새는 약간 소독약? 같았는데 ㅋ 제품은 순하고 괜찮네요 일주일 정도 이상 없이 사용하고 있는 걸 보면 ㅎㅎ 메디큐브는 요즘 에이지 알이란 뷰티 디바이스가 인기가 많던데 모공 패드가 괜찮아서 다음에 한번 구입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ㅎㅎ

참고로 성분에디터의 모공 앰플도 좀 끈적임이 있는 편이라 별로 바를 때 느낌이 좋지 못했어요;;

둘 중 어떤 제품이 안 맞는지 알 수 없기에 그린 토마토 두 제품은 폐기하고 새로운 제품을 알아봐야겠네요 ㅋ

'일상다반사 > 화장품,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SABON 디퓨저  (0) 2021.12.22
트리헛 시어 슈가 스크럽  (0) 2021.05.22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 에이지 넉다운 밤  (0) 2020.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