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위위 OuiOui - Ocean Live 본문

음악/좋아하는 노래

위위 OuiOui - Ocean Live

하늘빛 칵테일 2020. 3. 27. 09:09

너무너무 좋아하는 곡 ^^

상큼한 목소리 >_<  이 팀은 좋은 곡들이 너무 많지만

그래도 이 곡이 대표곡인 듯해요 제 마음속에서ㅎㅎ

활동을 좀 많이 해주면 더 좋을 텐데 ㅎㅎ 아직 지상파 방송에서는 본 적이 없는 것 같네요.

유희열의 스케치북 같은 곳에 출연할 수 있다면 지금보단 

훨씬 많이 알려질 텐데 조금 아쉽다는...

그래도 꾸준히 활동은 이어가고 있는 듯하니 좀 안심 ㅎㅎㅎ

이 영상은 2018년 데뷔 후 첫 번째 콘서트라고 하네요. 앨범으로만 듣다가 

라이브로 들으니 또 다른 느낌이네요. 공연했던 날짜는 2019.8.25 ,걸그룹들로 가득한

가요계에 이렇게 좋은 곡들과 목소리를 선보이는 팀이 있어서 너무 맘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