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Morissette Amon - Akin Ka Na Lang 본문

음악/좋아하는 노래

Morissette Amon - Akin Ka Na Lang

하늘빛 칵테일 2020. 3. 29. 15:11

조금 늦었지만 최근에 너무 좋아하게 된 가수 필리핀의 "모리셋 아몬"입니다 ^^

2013년? Voice Of Philippines에 나와서 유명해진 것 같은데, 그때도 이미 완성형 보컬이었지만 ㅎㅎ

꾸준히 활동해오면서 지금은 최고의 보컬 중 한 명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너무 좋은 라이브가 많네요 ^^

한국에도 몇 번 와서 공연을 했던데 뒤늦게 알았어요 ㅋ 

2018년 부산에서 열렸던 Asia Song Festival에서 체념을 부른 영상도 정말 좋았는데 ㅎㅎ 

이 곡도 너무 좋아서 이 곡부터 올려봅니다. K-Vocal 리액션에서도 몇 번 소개해 주셨는데 보컬 트레이너

분들이 너무 놀라면서 극찬해주시는 걸 보니 새삼 대단하단 생각이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