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플로우 세븐 마사지건 (Flow Seven Massage Gun) 본문

일상다반사/생활 가전제품

플로우 세븐 마사지건 (Flow Seven Massage Gun)

하늘빛 칵테일 2021. 5. 17. 21:05

일하면서 어깨가 뭉치는 일이 너무 많아서 마사지 건을 사려고 알아보던 중 가장 괜찮아

보였던 플로우 세븐 마사지건 (Flow Seven Massage Gun)을 구입해서 벌써 1년이나 사용해봤는데,

꽤 괜찮아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특히 배터리는 정말 크기도 하지만 엄청 오래가네요 ㅎㅎ

그렇게 장시간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라서 더 그렇겠지만 제품 내구성도 좋은 것 같고

물론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제품은 아니지만 튼튼하고 오래가는 제품을 찾는다면

이 제품을 추천하고 싶네요 ^^

 

기본 구성품들로 딸려오는 것들이 꽤 있지만 주로 쓰는건 앞이 둥그런 녀석 두 가지 정도만

쓰게 되네요 ㅎㅎ직접 어깨나 목 주변에 대고 있어도 괜찮지만 도와줄 사람이 있다면 매뉴얼대로

엎드린 상태에서 다른 사람이 뭉친 부분을 눌러주면 훨씬 더 시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