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나폴리맨션 마르게리따+리코타 치즈샐러드 본문

일상다반사/냠냠

나폴리맨션 마르게리따+리코타 치즈샐러드

하늘빛 칵테일 2021. 7. 4. 18:20

얼마 전에 오픈한 화덕피자 전문점 나폴리 맨션에서 마르게리따 피자를 먹어봤습니다 ㅋ

그냥 피자보다 담백한 화덕피자를 좋아하는 편인데 가게가 많이 없어서 못 먹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ㅎㅎ

제가 먹어본 곳 중 가장 맛있던 화덕피자 가게는 지금은 이름이 바뀌어서 

마산 시외버스 터미널 부근에 있는 "뜨라또리아 다 젠나"입니다. 이전 이름은 너무

오래전이라 기억 안 나지만 비슷하게 어려웠던 느낌이네요 ㅎㅎ

이름만 바뀐 같은 가게인지는 모르겠지만 위치는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어서

여기인 줄 알았는데 평을 보니 아무래도 맞는 거 같아요 ㅎㅎ

다시 그곳에 갈 일이 생긴다면 꼭 가보고 싶은 가게입니다 ^^

최근에 새로 생긴 나폴리 맨션이란 가게는 가맹사업까지 생각하고 시작하신 거 같네요ㅋ

하지만 그런것치곤 피자는 비주얼이랑 맛은 괜찮은 듯 하지만 뭔가 부족한 느낌이네요;;

물론 장사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앞으로 충분히 개선은 될 걸로 생각합니다 ㅋ

아직 배달도 시작전이고 매장 식사랑 방문포장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

리코타 치즈를 좋아해서 샐러드도 함께 주문했는데 역시나 리코타 치즈는 맛있네요 ^^

그리고 함께 온 공갈빵? 도 쫀득하니 괜찮았는데 이빨이 안 좋으신 분들에겐 무리입니다 ;;

저도 조금밖에 못 먹었어요 ㅠㅠ

'일상다반사 > 냠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ack of Burger 블랙오브버거 본점  (0) 2021.10.17
은하별 감파스타  (0) 2021.07.08
푸라닭 텐더 치바로우  (0) 2021.06.24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  (0) 2021.06.20
풀무원 직화짜장  (0) 2021.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