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은하별 감파스타 본문

일상다반사/냠냠

은하별 감파스타

하늘빛 칵테일 2021. 7. 8. 20:39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주문해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던 "은하별 감파스타" 입니다 ^^

비슷한 느낌의 브랜드인 "파스타입니다"란 가게에서도 주문해봤는데 가격만 비싸고 별로였네요 ;;

제가 주문한 메뉴는 토마토파스타와 로제파스타였는데 보기엔 토마토가 더 맛있어 보였는데

로제가 훨씬 낫네요 ㅎㅎ

로제 쉬림프 파스타

모르고 시켰었는데 알고 보니 체인점이었네요 ㅎㅎ

아무튼 맛있어서 다음에도 또 시켜먹을 예정입니다 ^^

토마토 파스타

색감은 확실히 토마토가 나았는데 좀 신맛과 짠맛이 강했던 거 같아요 ㅠㅠ

다음엔 로제 파스타로 통일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