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iNNYGO Espresso Bar & Tenebre Espresso Bar 본문

일상다반사/냠냠

iNNYGO Espresso Bar & Tenebre Espresso Bar

하늘빛 칵테일 2021. 11. 2. 22:34

이번엔 신상 카페.... 정확히는 에스프레소를 전문으로 하는 민락동의 에스프레소 바 두 군데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 추천 카페 목록은 아닙니다 ㅠ

에스프레소를 즐기는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을 텐데... 이런 콘셉트의 카페가 하나둘 늘어나는 추세라

조금 놀랍기도 하고, 새로운 커피 문화가 생기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역시나 라떼 파라서 라떼를 한잔씩 사 먹어 보았습니다 ㅎㅎ

커피의 기본인 에스프레소를 잘 추출한다면 어떤 메뉴라도 다 맛있을 거란 생각을 가지고 있기에...

하지만 저의 생각은 착각이었던 것 같습니다 ㅋ

어쩌면 에스프레소를 전문으로 하는 매장이라 라떼의 고소함과 달콤한 맛을 모르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에스프레소만큼 쓴 라떼였습니다 ㅠㅠ

테네브레 에스프레소바

정말 생뚱맞은 위치에 있었어요 ㅎㅎㅎ 하지만 카페 인테리어는 아주 잘 꾸며진 듯합니다 ^^

갖고싶은 라마르조꼬 머신

여기서부턴 인니고 에스프레소 바 입니다 ^^

공교롭게도 두곳다 라마르조꼬 같은 시리즈 머신을 쓰고 계시네요 ^^

계피 설탕이 발려져 있던 인니고 라떼입니다 ^^

원조는 공극커피 샌드뷰?? 

샌드뷰를 너무 좋아해서 기대했지만 ㅠㅠ 아쉬웠어요

그리고 카페 위치가 주차를 하기엔 너무 어려운?애매한 동네여서 차를 타고 가는 건 피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일상다반사 > 냠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짜장이라구요  (0) 2021.11.28
추억의 달고나 만들기 세트  (0) 2021.11.14
MAX KIENE 핫칠리&블랙페퍼  (0) 2021.10.23
Black of Burger 블랙오브버거 본점  (0) 2021.10.17
은하별 감파스타  (0) 2021.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