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레이지모먼트 커피스탠드 LAZY MOMENT Coffee Stand 본문

커피/추천 카페

레이지모먼트 커피스탠드 LAZY MOMENT Coffee Stand

하늘빛 칵테일 2021. 11. 23. 21:10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페는 이름이 좀 길죠? ㅎㅎㅎ

몰랐는데 방송에도 출연했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에스프레소 머신이 아닌 드립 커피로 모든 메뉴를 만들어 주시는 것 같았어요

전 카페오레를 주문했는데 드립으로 커피를 내리고 스팀밀크로 만들어 주셨어요 ^^

사실 며칠 전에도 한번 갔었는데 못 찾았어요 ㅋ

간판이 없었어요 ;;; 그날은 쉬는 날이라 작은 입간판마저 없었거든요;;

신경 써서 보지 않으면 카페가 있다고는 생각할 수 없는 장소니 잘 찾으셔야 해요 ㅎㅎㅎ

카페의 시그니처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 ^^

드립으로 내린 카페오레의 맛은.....너무 연하네요 ㅎㅎㅎㅎㅎ

쓴맛은 없어서 다행이지만 고소한맛과 단맛도 같이 없어져버려서 좀 아쉬웠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