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그린 노마드 Green Nomad 본문

커피/추천 카페

그린 노마드 Green Nomad

하늘빛 칵테일 2021. 11. 20. 22:48

우연히 지나가다 너무 이뻐 보이는 카페가 있어서 들어가 봤는데 인테리어가 정말 좋네요 ^^

여기저기 신경 쓴 흔적이 ㅎㅎ 안으로 들어가 보니 대기 손님들도 꽤 많았고, 음료들도 아주 

이쁘게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하지만 제가 마셨던 라떼는 좀.... 너무 커피가 연하고 우유맛만 강했던 거 같아서 좀 아쉬웠지만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 분들에겐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 카페였어요 ^^

바로 근처엔 코스트코랑 테라로사도 있어서 차를 가지고 간다면 주말은 피하는 게 좋을 것 같은 위치예요

따로 주차장이 있는 게 아니라서 ㅠ

2층엔 고양이들도 함께 있었는데 고양이 먹이통도 고양이 모양이네요 ㅎㅎ

카페 이름과 콘셉트처럼 모든 것이 다 자연친화적이네요 ^^

화분, 나무들도 굉장히 많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