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리포데이 올인원 맨즈팩 본문

일상다반사/건강 챙기기

리포데이 올인원 맨즈팩

하늘빛 칵테일 2022. 7. 2. 21:31

여러 가지 비타민들과 건강보조식품들을 먹어보곤 있지만 갈수록 만성피로가 사라지질 않는듯해 이것저것 알아보다
카카오톡 광고에 몇 번 뜨길래 알아보다가 구입하게 된 제품입니다 ㅋ
그 전엔 오쏘몰 이뮨,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 , 리즈 랩 바이알 이뮨 , 로트벡쉔 이뮨샷 등등 먹어보고 있는데
아직까지 이렇다할 효과가 있는 건 모르겠어요 ㅋ
로트벡쉔이 조금 믿음이 가긴하는데 가성비가 너무 안 좋아서 고민 중입니다 ;;
그러다 알약 형태의 종합비타민을 검색해봤는데 최근에 발생한 이슈중 하나가 이산화티타늄이라는 알약 코팅 성분에서 발암물질이 나온다는 ㅠㅠ 그래서 EU에선 금지성분으로 발표가 되었다네요 ;; 하지만 우리나라는 아직 아닙니다
그래서 이산화티타늄이 없는 비타민을 알아봤는데 몇가지 없었어요 ㅋ
그나마 리포데이 제품과 뉴트리 코어, 암웨이에서 판매하는 뉴트리라이트 비타민들 정도네요
이 점은 꼭 참고하셔서 구입하는게 좋을 거 같아요 건강해지려고 먹는 제품 때문에 오히려 건강을 잃을 수도 있으니까

처음으로 리포데이 제품 구입하면서 유산균도 괜찮은 거 같아 같이 구입했어요 ㅎㅎ
부디 이 제품은 좀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
어느 약사? 의약품 영업사원 유튜버가 여러가지 비타민들 리뷰하는 것도 참고했었는데 그중에 이 제품도
괜찮은 성분들이 골고루 들어있다고 하네요 가장 중요한 건 발암물질 유무였는데 그것도 다행히 합격!

이런 식으로 하루 먹을 용량이 낱개로 포장되어 있고 가지고 다니기 쉬워서 여행 갈 때도 좋을 거 같아요 ^^
옛날에 암웨이 비타민 먹을 땐 한 번에 먹는 알약 수도 많은 데다 전용 케이스가 너무 커서 불편했거든요 ㅋ
아마 암웨이 제품 먹어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ㅋ
그것도 최근엔 암웨이 맨즈 팩, 우먼즈 팩으로 한 번에 먹기 좋게 이 제품과 비슷하게 종이팩에 담겨 있더라고요
그 제품은 다음에 먹어보기로 ㅎㅎㅎ

함께 구입한 유산균인데 이 제품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아침마다 일어나기가 너무 힘든데 이번에 산 제품들이 효과가 있으면 주변에도 좀 추천해줘야 겠어요 ㅎㅎ
한동안 먹어본 후 후기 남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