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유어그린 아스코르빈산 메가비타민C 3000 본문

일상다반사/건강 챙기기

유어그린 아스코르빈산 메가비타민C 3000

하늘빛 칵테일 2022. 7. 5. 06:52

이번에 구입해본 제품은 유어 그린이란 회사의 아스코르빈산 메가 비타민C 3000입니다 ^^

비타민C를 많이 먹으면 좋다고 들어서 ㅋ 저는 잘 모르지만 어느 의학박사님께서 그랬다는

어머님의 말씀에 ㅎㅎ 일단 이틀째 먹고 있는데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이 제품 순수 비타민C

가 3000mg 이나 들어있어서 엄청 신맛입니다 ^^;

다행히 전 신걸 잘 먹는 편이긴 하지만 먹기 전에 물을 한 모금 머금고 입에 넣는 게 좋을 거예요 ㅋ

아무튼 저도 비타민C 메가도스 궁금했는데 본의 아니게 시작하게 되었네요 ㅎㅎ

엄청 입자가 고와서 굉장히 빠른 속도로 녹는거 같아요 ㅎㅎ

설명서에 적힌데로 꾸준히 먹어보면 효과가 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