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비타바움 멀티비타민 플러스 브이 컴플렉스15 & 로트벡쉔 이뮨샷 본문

일상다반사/건강 챙기기

비타바움 멀티비타민 플러스 브이 컴플렉스15 & 로트벡쉔 이뮨샷

하늘빛 칵테일 2022. 8. 19. 21:01

이번엔 독일에서 온 액상 비타민 2가지입니다 ^^

로트벡쉔 이뮨샷은 3박스 4박스 정도 먹어봤는데 약간 오렌지 주스 맛? ㅎㅎ 무엇보다 갈색병이랑 캐릭터가 귀여워서 좋았어요 ㅋ 사실 효과는.... 가격이 어마어마한데 크게 효과는 모르겠어요 ㅋ

그러던 중 최근에 비타바움이란 회사의 제품을 알게 되어 가장 기본적인 비타민들이 골고루 많이 들어있는 비타바움 멀티비타민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 15를 구입해서 몇 주간 먹어보았습니다 ^^ 

처음 받아보고 너무나도 작은 사이즈에 깜짝 놀랐네요 ㅋ 실제로 비타민 마셔보면 먹은 건지 모를 정도로 양이 적어요 ㅋ

그런데도 로트벡쉔 제품보다 훨씬 많은 비타민이 들어있다고 해서 사실 좀 믿기진 않지만 ㅋ 어쨌든 한동안 열심히 먹어봐야겠어요 ㅋ 이것저것 좋다는 비타민은 다 먹어보고 있는데도 저녁에 잠을 잘 못 자서 그런지 여전히 일어나기가 쉽진 않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