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스타벅스 홈 카페 글라스 세트 본문

일상다반사/기타 생활용품들

스타벅스 홈 카페 글라스 세트

하늘빛 칵테일 2023. 5. 20. 13:59

스타벅스 굿즈는 맘에 드는 게 너무 많은데 온라인 스토어에는 물량이 항상 너무 적게 들어오는 듯하네요 ㅠㅠ

아마도 스타벅스 카드 충전해서 구입하면 별도 받고 이벤트 상품들엔 무료음료 쿠폰도 끼워줘서 그런 듯하네요

이 제품은 사실 컵보다 함께 주는 실리콘 코스터가 맘에 들어서 구입했는데 역시 구입하길 잘한 거 같아요 ^^

유리컵은 제가 좋아하는 300ml 아래 용량이지만 두께가 너무 얇아서 벌써 한 개는 저세상으로 갔지만요 ㅎㅎ

실리콘 코스터가 굉장히 맘에 들어 오랫동안 잘 사용할 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