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카피시모 클래식 오버진 본문

커피/커피머신&커피용품

카피시모 클래식 오버진

하늘빛 칵테일 2020. 4. 4. 22:56

디자인이랑 색상이 무지 맘에 듭니다 ^^

커피는 캡슐에 따라 크레마 양이 확연히 차이가 나네요 ;;

저는 라떼만 마셔서 에스프레소 버튼만 사용하는데, 캡슐에 따라 추출양이 다른 건

그냥 버튼을 한번 더 눌러서 조금 더 추출하던지 해야겠어요 ㅋ

아니면 그냥 필터 커피 버튼 누르고 반자동 머신처럼 추출양을 보고 제가 멈추는 게 더 정확할 듯 ㅋ

 추출양을 바꿔놓으면 캡슐이 다양해서 더 힘들어질 듯하네요 ㅋ

이 캡슐머신의 가장 큰 장점은 호환되는 캡슐의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다는 점과 이 가격에서는 

상상할 수도 없는 스팀 성능을 보여준다는 점입니다 ^^

일리나 네스프레소 머신도 사용해봤지만 가성비가 가장 뛰어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