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 人生は旅

Taiwan Kaohsiung 2019.4.23~26 두 번째 날_1 본문

여행/Taiwan

Taiwan Kaohsiung 2019.4.23~26 두 번째 날_1

하늘빛 칵테일 2020. 3. 8. 14:20

숙박했던 에어라인 인 가오슝 ^^ 무엇보다 조식이 괜찮았다 ㅎㅎ

많이 돌아다니려면 일단 배가 고프면 안 되기에 꽤 많이 먹었던 거 같다 

타이페이 시먼에서 묵었던 포르테 오렌지 호텔과 비교하면 맛과 질이 너무 좋았다 ^^

너무 맛있어서 이 날 조식은 정말 엄청 먹었다 ㅋㅋㅋ

이날 계획은 불광사와 용호탑 ^^

내가 있던 가오슝 메인스테이션역에서 MRT 쭤잉 역으로 가서 1번 출구로 나오면 2번 버스정류장에서

불광사로 가는 버스를 탈 수 있었다. 불광사까지는 50분정도 걸렸던 것 같다.

 

내가 탔던 버스
여긴 불광산 입구
정말 크고 넓었던 불광사 내부

이 날 너무 덥기도 하고 불광사가 워낙 넓어서 조금만 움직여도 지쳤던 것 같다. 유명한 절이고 큰 불상이 

궁금해서 와본 거였는데, 너무 더운날은 피하는 게 좋을 것 같은 코스 ㅎㅎ

내부에 식당이 없는건 아니었지만 먹을 만한 메뉴가 안 보여서 간단히 스타벅스에서 간식 먹고

다음 코스인 용호탑으로 출발~~!

불광사 셔틀버스를 탔던 쭤잉 역으로 다시 돌아가서 2번 출구로 향했다~

 

전세계 어디나 있는 스타벅스 ㅋ
유일하게 구입했던 기념품